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편리한 디버깅 코드 - CHDebug
해당 코드는 로컬패키지에 적용하는 형식입니다.
그 외 방법으로 적용시 문제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사용법:
이벤트를 디버깅할려면 msg(@e) 등으로 하나씩 하는게 불편하기에 만들었습니다.
다만, 구식적인 방법(?)이기에 아래 설명을 읽어주세요.
명령어:
/chdebug <이벤트이름> - 이벤트이름을 디버깅
/chdebug true/false - 기록 시작/중지
/chdebug list - 디버깅 가능한 이벤트 목록
설명:
/chdebug true를 쳐서 목록에 있는 이벤트를 직접 해줘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예를 들어 player_join이라면 기록을 시작하고 다시 서버에 접속해야됩니다.
처음 한번만 하면 됩니다.
근데 귀찮아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기록을 해서 배포 했긴한데...
제 기준으로 기록됬으니 다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지원 이벤트는 아직 별로 없습니다.
딱히 발견된 오류는 없으니 이대로 쓰고 싶은 분은 직접 수정해서 써도됩니다.
(수정 가능 / 배포 금지)
원리:
기록을 하고 이벤트를 실행시키면 이벤트 디버깅 정보를 파일화 시킵니다.
그리고 그 파일을 읽어오는거죠.
참고:
CHFiles가 필요합니다. (첨부파일)
다운로드:
해당 코드는 로컬패키지에 적용하는 형식입니다.
그 외 방법으로 적용시 문제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사용법:
이벤트를 디버깅할려면 msg(@e) 등으로 하나씩 하는게 불편하기에 만들었습니다.
다만, 구식적인 방법(?)이기에 아래 설명을 읽어주세요.
명령어:
/chdebug <이벤트이름> - 이벤트이름을 디버깅
/chdebug true/false - 기록 시작/중지
/chdebug list - 디버깅 가능한 이벤트 목록
설명:
/chdebug true를 쳐서 목록에 있는 이벤트를 직접 해줘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예를 들어 player_join이라면 기록을 시작하고 다시 서버에 접속해야됩니다.
처음 한번만 하면 됩니다.
근데 귀찮아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기록을 해서 배포 했긴한데...
제 기준으로 기록됬으니 다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지원 이벤트는 아직 별로 없습니다.
딱히 발견된 오류는 없으니 이대로 쓰고 싶은 분은 직접 수정해서 써도됩니다.
(수정 가능 / 배포 금지)
원리:
기록을 하고 이벤트를 실행시키면 이벤트 디버깅 정보를 파일화 시킵니다.
그리고 그 파일을 읽어오는거죠.
참고:
CHFiles가 필요합니다. (첨부파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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