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:) 커헬 예제를 이번에도 들고온 하늘빛QP입니다!
언제나 공유하는 예제는 자작이랍니다!
이 예제는 작물을 캘때 행운이 있으면 불가능하게 만드는 코드입니다.
적용 방법은 강좌가 아니기에 따로 설명을 안하고 기초적인 설명은 주석으로 달아드리겠습니다 :)
※ 주석이 굉장히 이상합니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| bind(block_break, null, null, @e, @item = pinv(player(), null) # @item 변수에 플레이어가 들고있는 아이템의 정보를 담습니다. @itemcode = array(86,103) # 행운이 있는 상태로 캘시 불가능하게 만드는 블럭 코드를 적습니다. # 예제에서는 수박, 호박을 캘 수 없게 해놨습니다. if(@item && !is_null(@item['enchants'])){ # 만약에 아이템을 들고 있고 인첸트가 null이 아니라면 for(@i = 0, @i < array_size(@item['enchants']), @i++){ # 인첸트 어레이의 크기를 @i에 담습니다. if(array_contains(@item['enchants'][@i], 'LOOT_BONUS_BLOCKS') == true){ # 인첸트 어레이중 for문으로 돌린 키(?)에 행운이 있으면 foreach(@code in @itemcode){ # @itemcode 어레이를 풀고 if(@e['block']['type'] == @code){ # 그 코드가 있으면 cancel() # 취소합니다. msg(colorize('&6[!] &f행운이 붙은 아이템으로는 해당 작물을 캐실 수 없습니다!')) # 메세지를 날려줍니다. } } } } } ) | c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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