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얼마전 서버 기능으로 만든 레벨 알림 시스템입니다.
간단한 구문이며 주석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.
커멘드헬퍼 코드이고 main.ms (또는 .ms)에 적용하시면 됩니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| bind(exp_change, null, null, @e, # exp_change 이벤트를 만듭니다. 아래는 코드 @level = plevel() # @level에 exp(경험치)가 올랐을때 현재 체력을 기록합니다. @afterlevel = '' # afterlevel 변수를 선언합니다. set_timeout(10,closure( # 10ms 후 에 @afterlevel = plevel() # afterlevel에 10초 후 레벨을 저장합니다. if(@level != @afterlevel){ # 전의 레벨과 후의 레벨이 다르다면 send_title(@e['player'],colorize('&a&lLEVEL UP&a&l&o!'), # 타이틀 전송 colorize('&fLv.'.plevel().'이 되었습니다!'), '20', '30', '20') play_sound(ploc(@e['player']), array(sound: LEVEL_UP),@e['player']) # 사 } )) ) | cs |
반응형
'게임 > 마인크래프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HNoExtension v1.1.0 - 커멘드헬퍼로 패킷을 써보자! (0) | 2017.07.15 |
---|---|
마인크래프트 포션 ID 목록 (/effect) (0) | 2017.01.23 |
커멘드헬퍼로 이메일을 보내보자! (0) | 2016.10.16 |
커헬) 조합 금지 proc (0) | 2016.09.13 |
커멘드헬퍼) CHDebug - v.Beta1.1 (0) | 2016.08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