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게임/마인크래프트

커멘드헬퍼) CHDebug - v.Beta1.1

반응형
편리한 디버깅 코드 - CHDebug

해당 코드는 로컬패키지에 적용하는 형식입니다.
그 외 방법으로 적용시 문제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
사용법:
이벤트를 디버깅할려면 msg(@e) 등으로 하나씩 하는게 불편하기에 만들었습니다.
다만, 구식적인 방법(?)이기에 아래 설명을 읽어주세요.

명령어:
/chdebug <이벤트이름> - 이벤트이름을 디버깅
/chdebug true/false - 기록 시작/중지
/chdebug list - 디버깅 가능한 이벤트 목록

설명:
/chdebug true를 쳐서 목록에 있는 이벤트를 직접 해줘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예를 들어 player_join이라면 기록을 시작하고 다시 서버에 접속해야됩니다.
처음 한번만 하면 됩니다.
근데 귀찮아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기록을 해서 배포 했긴한데...
제 기준으로 기록됬으니 다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
지원 이벤트는 아직 별로 없습니다.
딱히 발견된 오류는 없으니 이대로 쓰고 싶은 분은 직접 수정해서 써도됩니다.
(수정 가능 / 배포 금지)

원리:
기록을 하고 이벤트를 실행시키면 이벤트 디버깅 정보를 파일화 시킵니다.
그리고 그 파일을 읽어오는거죠.

참고:
CHFiles가 필요합니다. - 전 버전 게시글 확인

업데이트 로그:
v.Beta1.1
entity_death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
entity_damage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.

다운로드:
CHDebug.zipCHFiles-1.0.3-SNAPSHOT.jar




검색어:
마인크래프트, 마인크래프트 커멘드헬퍼, 마인크래프트 디버그, 커멘드헬퍼
마인크래프트, 마인크래프트 커멘드헬퍼, 마인크래프트 디버그, 커멘드헬퍼


반응형

'게임 > 마인크래프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커멘드헬퍼로 이메일을 보내보자!  (0) 2016.10.16
커헬) 조합 금지 proc  (0) 2016.09.13
CHDebug - v.Beta1.0  (0) 2016.07.27
예제) 설명 추가  (0) 2016.07.25
예제) contains  (2) 2016.07.20